본문 바로가기

꿀팁!

티비몬, 티비착, 티비핫 말고 OTT 무료 보는 꿀팁!

300x250

티비몬, 티비착, 티비핫 같은 사이트는 정당하지 않은 사이트로 위험 할 수 있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OTT 서비스 무료로 절약하는 싸게보는 보고,
지인들에게 공유하세요!

 

우리가 조금만 공부하면 해외에서 잘 나가고 있는 한류K 콘텐츠에 힘이 됩니다.
저작권이라는게 영화, 드라마, 배우, 감독, 작가 등 앞으로 더좋은 콘텐츠 생산에 도움되니 꼭 끝까지 보고 도와주세요! 

 

OTT  무료 절약 꿀팁

OTT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지갑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았어요. 다양한 할인 방법과 팁들을 알아보니, 굳이 비싸게 지불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이제 저렴하게 구독하는 꿀팁들을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신용카드 할인 활용하기

제일 먼저, 신용카드 할인을 이용하는 방법이에요. 여러 신용카드 회사들이 넷플릭스 같은 OTT 서비스를 할인해주더라고요. 예를 들면, NH농협의 올바른 FLEX 카드나 삼성의 iD 달달할인 카드, KB국민의 톡톡O 카드 등이 OTT 서비스 결제 시 할인을 제공해요. 이런 카드들을 사용하면 구독료에서 꽤 절약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무료 OTT 사이트! (계정 공유 서비스 이용하기)

또, OTT 계정을 여러 사람이 같이 쓰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에요. 피클플러스나 링키드 같은 서비스를 통하면 넷플릭스나 디즈니+, 티빙을 훨씬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요. 이 방법으로 많은 비용을 아낄 수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링키드로 계정 공유 서비스 확인!

계정 공유하고 파티원 찾으면 다양하게 할인혜택으로, 많은 OTT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값만 해도, 5개 정도의 OTT는 무료가 되는 셈입니다!

LG 유플러스 '유독' 서비스를 통한 할인

LG 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유독' 서비스도 정말 좋았어요. 여기서는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할인받을 수 있어요. 특히,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월 4,990원에 이용할 수 있다는 게 놀라웠죠. LG U+의 VIP나 VVIP 고객이라면, 더 큰 할인을 받을 수도 있어서 기대 이상이었어요.
구독료 0원 ?유독 이벤트 확인

 

제휴 할인 요금제 및 카드 이용하기

마지막으로, 특정 통신사와 제휴된 요금제나 카드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어요. 예를 들어 KT에서는 디즈니플러스를 2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고, LGU+는 디즈니플러스를 5% 할인해주더라고요. 이런 제휴 할인을 잘 활용하면, 원하는 OTT 서비스를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요.

 

이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OTT 서비스의 구독료를 절약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신용카드 할인이나 계정 공유, 특정 서비스 이용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세요. 이런 꿀팁들 덕분에 저는 원하는 모든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여러분도 이 팁들로 효과적으로 절약해보세요!

 

티비몬, 티비착, 티비핫 우회 주소 다시보기는 구글 검색으로 가능하지만, 위 방법으로 저작권료 내고 우리 K 콘텐츠에 힘을 실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