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2020토익시험일정 D-DAY, 2020HSK시험일정 (IBT, PBT) 디데이 + 꿀팁!

300x250

2020토익시험일정 D-DAY,

2020HSK시험일정 (IBT, PBT)

디데이 보는 꿀팁을 알아보겠습니다.

디데이는 기념일 때도 사용하지만,

동기부여에도 좋습니다.

구글의 업무 효율을 높인 사례 중

타임타이머라고 있습니다.

 

시각적으로 동기부여를 하는 방법인데요.

자신이 설정해 놓은 시간에 맞춰서

일 또는 공부를 시간 안에 맞춘다는

조그만 계획을 실행 목표를 세우게 되는데,

작은 것들이 모여서

구글 업무율이 높아지는 성과를 내서 유명해진 사례입니다.

이와 같이 디데이도 잘 활용하면 공부자극에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타임타이머 파는 곳

2020토익시험일정 D-DAY

 

2020토익시험일정은 벌써 계획이 잡혀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검색으로

토익시험일정 및 준비물 FAQ 등의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작심삼일을 밥처럼 먹기 때문에

위에서 소개드린 토익시험일정 디데이 사이트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시각적인 자극

영어 단어 하나라도 더 외울 수 있으면 좋으니까요.

2020토익시험일정을 남은 날을 보면서,

올해 자격증 및 어학 성적 계획을 세우고,

고득점에 도전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2020토익시험일정, HSK시험일정, 디데이 보기

한 가지 계획 밀리고,

두 가지 계획 밀리다 보면,

포기하게 되는 습성이 있으니,

새해부터는 나에게 자극 또 자극을 주시기 바랍니다.

2020HSK시험일정 (IBT, PBT)

 

토익과 같이 HSK 어학성적을 올리려는 분 많으실 거 같네요.

위와 같은 방식의 사이트네요.

2020HSK시험일정과 디데이로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 활용하시고,

HSK는 시험 방식이 두 가지가 있던데,

HSK IBT 컴퓨터로 시험 보는 방식

HSK PBT 시험지와 OMR로 시험 보는 방식입니다.

결과는 PBT는 1달 IBT는 2주 정도에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IBT 시험이 3월 11월에 1회씩 2회 더 있습니다.

시험시간은 13:30분으로 알고 있는데,

시험 접수하실 때 꼭 확인하고 늦지 않게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네요.

 

총정리

위에서 소개드린 구글 타임타이머로 만들어낸 혁신은 사소한 거에서 큰 것이 발생한다는 사례겠네요. 사소한 변화와 자극이, 크게 봤을 때는 기업에 이익을 주듯이, 나의 조그만 변화가 나에게 많은 스펙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오늘 소개 드린 2020토익시험일정 디데이, 2020HSK시험일정 디데이를 잘 활용하셔서, 고득점 고 스펙으로 좋은 곳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