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닉에어프라이어단점 장점 총정리!(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300x250

오늘은 아이닉에어프라이어 단점 장점 총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현재 저렴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고 있어서,
쉽게 설명이 가능할것 같네요~


잘 나간다는 아이닉에어프라이어 단점을 찾기 위해서 노력해봤습니다
옥션 G마켓 주방가전 1위를 했다고 하니
장단점이 더 궁금해 지네요~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큰장점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큰장점을 정리하면
1. ALL스테인레스
2. 로티세리(360도 바베큐)
3. 대용량

정도로 정리가 되네요~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단점



단점은 쿠팡에서 참고해서 알아봤습니다.

쿠팡에서는 후기를 아주 상세하게 적어주는 편이라

구매할때 참고하는데,

당연히 로켓 배송을 좋아합니다 ~


저는 저렴한 에어프라이어 3L를 사용하는데,

느꼈던 단점은

저렴한 제품을 사용하다 보니,

검은색으로 코딩되어있는 부분이 떨어지더라고요~

철이 나오던데, 스테인리스 제품으로 바꿔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위 쪽에만 열선이 있어서 중간에 뒤집어 줘야하는 단점이 있어서 로티세리가 탐나네요~


아이닉은 두가지다 되어 있어서 알아보게 되었네요~

다른 사용하신분들의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단점을 보시려면,

쿠팡후기보기

참고하시면 될 듯하네요~

 

 

아이닉에어프라이어 장점

 

대용량


위에서 말씀드렸듯 코딩이 몇 번 사용 안 하고 벗겨져서 환경호르몬 등 안 좋은 물질이 나오지 않나 조심스럽더라고요. 생각보다 빨리 코딩이 벗겨져서 당황했습니다. 그래서 스테인리스를 찾는가 봐요. 은색이라고 다 스테인리스가 아니라는 점, 열선도 스테인리스인지 확인해봐야 한다는 점 등을 생각해보셔야 할 것 같네요.



대용량



저는 혼자 먹는다 생각하고 3리터짜리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한 번씩 손님 오고 하면 두세 번 조리를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더라고요. 돈 조금 더 주고 크고 좋은 제품으로 구매할걸 후회하고 있습니다.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는 16리터로 아주 큰 사이즈로 통닭도 조리 가능하다고 하네요.



로티세리



360도 회전이 되는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로 아래위를 골고루 익힐 수 있다고 하네요. 이 기능은 제가 직접 사용해보지는 않아서 잘 모르지만, 위 쿠팡 후기에서 보면 정말 부럽네요 ㅎ 조만간 아이닉 에어후라이어 구매해야겠네요





제품마다 다양한 기능들이 있겠지만, 겉으로 봤을 때는 16리터에 가격도 저렴한 편인 것 같네요. 다른 에어프라이어의 기능을 비교해보고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저는 다음에는 무조건 스테인리스에 로티세리 가능한 에어프라이어 구매하려고 합니다.


아이닉에어푸라이어 사양보기




항상 느끼는 거지만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맞는 듯합니다.

3L짜리 에어프라이어를 잘 쓰고는 있지만 코딩 벗겨지고, 뒤집어야 하는 것보다는 돈을 조금 더 주고 통유리로 요리과정을 볼 수 있고 스테인리스로 안전한 제품을 구매할걸 하는 후회가 드네요. 그래도 저렴하게 구매를 해서 다행이지만 집에 하나 더 구매할까 생각 중입니다.



총정리



오늘은 인기 많다는 아이닉에어프라이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현재 사은품 이벤트와 가격 할인 등 다양하게 진행 중인 것 같네요. 아쉬운 점은 로켓 배송이 안된다는 점 ㅎ 저는 로켓 배송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라, 그래도 저탄 고지하는 저에게 에어프라이어는 필요하기 때문에 로티세리 스테인리스 기능이 되는 에어프라이어 공부를 잘하게 되었네요. 조만간 구매를 할까 생각 중입니다. 이 글은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