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슬기로운의사생활 재방송 ost 시청률 촬영지 몇부작 인물관계도 정리!

300x250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ost 촬영지 시청률 몇부작 인물관계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청률은 9.8%이고,

tvn에서 방영중인 드라마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은

티비엔 드리마 재방송 다시보는 방법

억만장자 들과 손금 비교해보기

 

다이어트에 좋은 보이차 복용방법 및 부작용, 보이차끓이는방법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ost 몇부작 시청률 인물관계도 촬영지 정리해 볼게요 ~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획의도

 

이란? '메디컬'이라 쓰고, '라이프'라 읽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우리네 평범한 삶의 이야기다. 한 사람, 한 사람의 '생로병사'가 모여, 수만 가지 이야기가 녹아 있는 곳. 탄생의 기쁨과 영원한 헤어짐의 전혀 다른 인사들이 공존하는 곳. 같은 병을 가진 것만으로 큰 힘이 되다 가도, 때론 누군가의 불행을 통해 위로를 얻기도 하는 아이러니 한 곳. 흡사 우리의 인생과 너무나도 닮아 있는 곳. 바로 병원이다. 그리고 그 병원을 지키는 평범한 의사들이 있다. 적당한 사명감과 기본적인 양심을 가진, 병원장을 향한 권력욕보단 허기진 배를 채우는 식욕이 앞서고, 슈바이처를 꿈꾸기보단, 내 환자의 안녕만을 챙기기도 버거운, 하루하루 그저 주어진 일에 충실한 5명의 평범한 의사들. 이제 40살에 접어든 그들이 각기 다른 인생의 형태를 한 채 다시 만난다. 그저 청춘을 함께한 친구여서 좋고, 같은 고민을 나누는 것만으로도 위로인 그들. 전문의 10년 차에도 여전히 수술장 앞에선 긴장을 감추지 못하고, 인생 40년 차에도 아직 성장통을 겪는 그들은, 병원 안에서 배우고, 아프고, 성장한다. 언제부턴가, 따스함이 눈물겨워진 시대.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작지만 따뜻하고, 가볍지만 마음 한편을 묵직하게 채워 줄 감동이 아닌 공감의 이야기를 전하고자 한다. 결국은, 사람 사는 그 이야기 말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물관계도

 

주요 인물

조정석 : 이익준 역 간담췌외과 조교수

유연석 : 안정원 역 소아외과 조교수

정경호 : 김준완 역 흉부외과 부교수

김대명 : 양석형 역 산부인과 조교수

전미도 : 채송화 역 신경외과 부교수

 

슬기로운 촬영지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 강운대병원

이대서울병원 - 율제병원

이라고 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시청률 촬영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몇부작 인물관계도 정리해 볼게요 ~

 

 

슬기로운의사생활 인물소개

 

정원 cast. 유연석

 

세상 누구보다도 천사 같은 성격의 소유자이며 몸보다 마음의 상처가 더 아픈 소아외과에서 정원의 따스함은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이자 희망이 되어줍니다. 20년 차가 다 되어가는 병원 생활 동안 한 번도 환자, 보호자나 동료 의료진에게 화 한번 낸 적이 없는 인물입니다. 그래서 별명이 부처이기도 합니다

또한 정원은 성직자가 되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신부가 되는 꿈을 단 한 번도 포기한 적이 없었고 언제가 되더라도 그 길을 향해 가려합니다.

 

 

 

준완 cast. 정경호

 

흉부외과의 까칠한 의사인 인물입니다. 후배 레지던트들에겐 악마가 따로 없는 까칠하고 차가운 인물일뿐더러 환자들에게도 악마로 통하는 캐릭터죠. 병원 내에서 몇 년째 미달인 흉 부 를 지키고 있는 인물이기도 하지만, 수술 후에 힘차게 다시 뛰는 심장을 보며 보람을 느끼는 진짜 의사입니다.

평범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연애에 열심히지만, 40살이 돼서는 누군가를 만나도 미치도록 외로움을 느끼게 됩니다.

동기인 송화 앞에서만은 한 마리의 순한 양이 되며, 그런 송화를 가장 믿고 따르게 되는데 앞으로 생황은 드라마를 통해서 알아 가는 것이 좋을 거 같다.

 

성형 cast. 김대명

 

실력만은 인정받아 매일 진료실이 문전성시를 이루는 산부인과 의사입니다. 하지만 속을 알 수 없는 은둔형 외톨이 성격을 가지고 있고 최소한의 인간관계 속에서 가장 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살아가는 것을 추구하는 인물이죠. 운이 좋게 대학시절 지금의 네 친구를 만나서 그들과 함께 청춘을 공유했습니다.

나이 40에 마마보이이고 유일한 취미이자 특기가 TV 시청인 그의 삶에도 큰 변화가 찾아오는데요. 그는 생애 처음으로 다시 밴드를 해보자고 친구들에게 목소리를 냅니다.

하지만 친구들은 각자 일을 하기도 벅차 보이는데 앞으로 이 밴드를 계속할 수 있을지는 드라마를 통해 확인해보자

 

 

송화 cast. 전미도

 

인간의 뇌라는 신비로운 매력에 이끌려 병원, 집, 병원, 집만 오간 지 10여 년 만에 후배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는 신경외과의 유일한 여자 교수가 된 인물입니다. 후배들의 이름 앞에는 유일한 여교수라는 수식어를 붙이고 싶지 않아서 어떤 차별과 구박에도 이를 악물고 버텼습니다.

응급 수술에도 가장 먼저 나올 뿐만 아니라 바쁜 스케줄에도 후배들의 논문까지 꼼꼼하게 챙길 줄 아는 세심함의 소유자, 후배 의사들에겐 존경하는 선배를 넘어서 희망의 상징인 인물입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주요 인물 중에서 유일한 여자 캐릭터입니다 유일한 홍일점 이죠

슬기로운 의사생활 기획 의도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메디컬 드라마이지만 결국은 우리네들의 평범한 삶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하루하루 충실하게 살아가는 40살의 평범한 의사들에 관한 이야기로 작지만 따뜻하고, 가볍지만 마음 한편을 묵직하게 채워줄 공감의 이야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뭔가 지금까지의 드라마들이 대부분 열렬히 사랑하고 일하는 나잇 대인 20대 혹은 30대들이 주를 이루는 드라마였었는데 이번 드라마는 특이하게도 모든 주인공들의 나이가 딱 40세입니다. 이를 통해 제작진이 보여주고자 하는 어떤 다른 의도가 있을지는 드라마를 보다 보면 알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슬기로운의사생활몇부작?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총 12부작 진행 중이고 2020년 3월 12일

부터 2020년 5월 28일까지 방영 예정입니다.

매주 목요일 9시에 방송을 시작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시청률 촬영지 몇부작 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정리해 볼게요 ~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20.03.13

Lonely Night

권진아

 

'20.03.20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조이

 

'20.03.27

아로하

조정석

 

'20.04.03

규현

화려하지 않은 고백 이 있습니다.

 

 

총정리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ost 촬영지 시청률 몇부작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들은 생각은 20대에는 대학에서 서로에 꿈을 위해서 나아가면서 친구로 지내다가 꿈을 이루고 각자 생활하다가 40대에 병원에서 만나서 그동안 있었던 일을 생각하고 추억을 회상하면서 그리워하는 것을 보면서 학창 시절에 추억을 회상하고 친구들에 근황도 궁금해졌다

과연 이들은 대학교 때 하던 밴드를 다시 할 수 있을까??

그건 앞으로 목요일 9시 에 TVN에서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알아가 보도록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