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자산

리브라코인 채굴 방법 feat. 카톡암호화폐 클레이튼 클레이

300x250

전 세계에서 유저가 가장 많은 '페이스북'에서 만드는 코인(암호화폐) 리브라코인, 리브라채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출시된 카카오톡 암호화폐 클레이튼 클레이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에 작성한 디지털자산에 대해서도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리브라코인

Libra Blockchain은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과 효율적인 교환 매체 역할을 할 수 있는 저 휘발성 암호 화폐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분산되고 프로그래밍 가능한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우리는 Libra 블록체인을 구현하고 혁신을 촉진하고 진입 장벽을 낮추며 금융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개선할 수 있는 금융 인프라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Libra 프로토콜에 대한 제안을 제시합니다. Libra 프로토콜의 설계를 검증하기 위해이 새로운 에코 시스템을 발전시키기 위한 글로벌 협력 노력을 예상하여 오픈 소스 프로토 타입 구현인 Libra Core를 구축했습니다.

리브라가 달러에 도전한다?

 

디지털 자산과 화폐에 대한 공부를 해보신 분들은 가능성이 있다에 조금 더 높은 공감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우리 사회는 현금 없는 사회 매장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카드 사용 + 결제 기기들을 많이 볼 수 있죠. 이런 것이 많이 적용되면 자연스레 화폐의 디지털화가 되어가고 있다는 것을 아시는 분은 느끼실 거예요. 화폐가 디지털화가 되고, 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저를 가진 sns에서 화폐가 발행되고 사용이 된다면? 부 제목과 같은 상황은 충분히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수 있는 상황일 겁니다.

리브라코인채굴

 

사실 이 포스팅은 이 사이트를 소개드리려고 작성하고 있습니다.

채굴에는 크게 2가지

pow 채굴

pos 스테이킹 보상

으로 코인이 발행됩니다.

거래소에서 구매를 통해서도 보유할 수 있습니다.

리브라 코인 채굴이라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드려보겠습니다.

(스캠 일수 있으니 주의하시고, 저는 드는 비용은 없으니 모아볼까 합니다.)

리브라의 미래가치는 아주 유망하다 생각하기 때문에

 

 

UPLibra early warm-up round - Gain free 1,000,000 Libra in advance

UPLibra is committed to establishing a Libra OTC trading platform, providing fast, secure and valuable Libra exchange services to users all over the world.

uplibra.io

 

사이트는 업리브라 입니다.

가입하면 3리브라를 받고,

한 시간마다 claim을 클릭하면 랜덤 채굴 보상을 주는 방식입니다.

가입은 간단하고, 해외 메일 인증 gmail. 이 쉽더라고요.

돈 들어가는 건 아니라서,

일단 모아볼까 합니다.

리브라채굴 하는곳

 

 

클라이튼 클레이

 

페이스북 코인 리브라채굴은 해보시길 추천드리고,

요즘 카카오톡 클립에 출시된 클라이튼 클레이도 실사용 움직임을 보이는 듯합니다.

 

최근 출시하고 가격 폭등과 폭락 등 변동성은 많습니다.

실사용과 거래소 상장 등의 호재가 클레이 가격 상승에 도움을 주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gs 슈퍼에 클레이로 팝카드 충전이 가능하다는 소식,

우리나라 채팅 어플 1등인 카카오톡 클레이가 실사용 테스트가 완료되면,

리브라 출시와 사용 가능할 시 가격이 많이 올라갈 수 있겠죠.

그래서 리브라 채굴을 통해 모아볼까 합니다~

 

우리나라 네이버도 라인링크라는 코인을 이전부터 출시하였고 사용하려 하고 있고,

스타벅스와 같은 글로벌 회사도 현금 없는 매장 팩트라는 암호화폐 지갑에 투자하는 등

큰 기업들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많은 공부가 필요하고 변화에 앞서서 공부하시고 투자하시는 분은 수익화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

총정리

 

오늘은 페이스북 리브라코인채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카카오톡 코인 클레이 소식을 다뤄봤습니다.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입니다. 주식도 어떤 회사는 망하고, 어떤 회사는 사기 회사이고, 어떤 회사는 유망한 회사입니다. 암호화폐 블록체인 시장도 마찬가지라 생각합니다. 위험이 따르는 만큼 큰 수익을 얻을 수는 있습니다. 많은 공부로 투자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보는 생각은 이미 블록체인은 우리 가까이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인인증서 폐지, 디지털 신분증, 디지털 자산 등은 시행하기로 되었고 블록체인 기반입니다.

게임 보상, 아이템 판매, 블로거 수입, 크리에이터 수입 등과 같은 쪽으로 쉽게 접목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