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뇌새김 주니어 영어 수학 사용 후기 + 특별 이벤트 중이네요!

300x250

어른이시라면, 뇌새김 영어 단점 가격 한정 이벤트 정보!

 

이거 요즘에 나온 지 얼마 안 돼서 히트네요

뇌새김 주니어 영어 수학 론칭 이벤트를 크게 하네요!

서울대생 출신 7명이 만든 영어 학습법으로 유명했던 뇌새김 영어가

아이들을 위해서

뇌새김 주니어로 론칭하였습니다.

이승기 느님이 광고하는.. : )

이벤트 먼저 소개를 하면~~

요즘에 아이들 폰이나 태블릿 달라고 하는데

학습기기를 무료로 드린다고 하네요

아이들 꼬셔서 공부시키기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무려 94만 원 정도의 템플릿을 이벤트로 진행하네요

 

추가로 3 총을 더 챙겨드리니

뇌새김 주니어 너무 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처음에 성공을 위한 투자를 과하게 하는 듯

소비자는 좋은 거죠 ^^

 

 

사실

뇌새김 영어는 제가 설명할 필요가 없겠지만,

영어는 외우는 것보다 습관처럼 흡수해야 잘 된다는 콘셉트로

자연스럽게 뇌에 새긴다는 뜻으로

뇌새김 영어가 히트를 치게 되었죠

아이들 버전에 맞게 론칭된

뇌새김주니어 기대되는 군

 

한국 미국 특허까지 보유하고 있고

학습 수행률이 91.6%나 된다는군요

아이들이 태블릿으로 집중을 잘하나 봅니다.

요즘엔 학습기기가 너무 잘 나와서 학원 다닐 필요가 없을 수도 있겠군요

 

 

론칭과 같은 이벤트를 할 때 크게 하더라고

▼▼▼▼▼▼

뇌새김주니어 이벤트 참여!!!

(클릭)

 

 

뇌새김주니어 홈페이지에 남긴 리얼 사용 후기

아이가 시키지 않아도 학교에서 오자마자 스스로 해요.

외우는 것을 힘들어해서 걱정이었는데 재밌다 하더라고요.

우리 아이가 반에서 영어 단어 외우기 1등 했어요.

등 좋은 사례들이 많네요.

아무리 좋은 학습법이라도 스스로 하는 학습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스스로 하게 만드는 학습기기

 

뇌 새김 주니어 영어의 장점

44개 동화 스토리로 동화책 보듯이 공부해서 아이들이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재미를 붙여 줍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 방식처럼 레벨업을 이용해서 아이들의 참여를 돕는다네요.

서울대 출신의 7인이 개발하고 추천한 단어 학습방법으로 10000개 단어를 암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뇌새김주니어 수학의 장점

기초부터 핵심 개념까지 나눠서 학습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동화책을 활용하여 스토리텔링으로 수학의 흥미를 붙여준다고 합니다.

특허받은 인터렉션 1:1 강의로 참여형 학습법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뇌새김주니어 특별 이벤트이기도 하지만,

뇌새김 브랜드가 주는 신뢰감이 더 와 닿는 이벤트네요

성공한 학습방법을 아이들을 위해서 론칭했다는 게 의미 있어 보이고,

여러 좋은 학습 방법도 있지만

원래 론칭 기념과 같은 특별 행사에 더 많이 챙겨주는 법이니까

기회 놓치지 마세요!

상담받는 건 돈 드는 게 아니니까 : )

 

 

이 포스팅은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