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싸템 추천!

제니퍼룸 로티세리 멀티 에어프라이어, 디디오랩에어프라이어단점 비교, 후기보기!

300x250

오늘은 멀티 에어프라이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두 제품(제니퍼 룸 로티세리 멀티 에어프라이어, 디디오랩에어프라이어단점 장점)을 비교와 후기를 살펴볼 텐데,

저는 저가형 소형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한다고

고기류 섭취를 위해서 구매하여

저가에 2l 사이즈 사용했는데,

직접 사용한 후기는

제가 사용한 후기와 단점

1. 에어프라이어 바스켓?

코팅되어 있는데

몇 번 안 쓰고 코팅이 떨어졌다는 점,

(최근에는 종이 포일을 사용합니다.)

2. 윗면만 열이 나와서 뒤집어 줘야 한다는 점

에어프라이어 하면 공기로 익히는데

윗면만 익혀진다면 뒤집어야 하고,

맛도 조금 달라지겠죠

저는 저가형 에어프라이어 단점 후기라서 그런데,

지금 볼 제품들은 단점들이 극복된

멀티 에어프라이어 로티세리가 가능한 장점이 있는 제품들이네요.

*로티세리는 꼬치집 가보셨으면, 자동으로 돌아가는 방식입니다.

쿠팡에서 추천한 제품인 제니퍼 룸 로티세리 멀티 에어프라이어 제품과 디디오랩에어프라이어단점 장점 후기를 살펴보겠습니다.

디디오랩에어프라이어단점 장점 후기

 

멀티 에어프라이어 로티세리가 가능한 유명한 에어프라이어입니다.

디디오랩어어프라이어단점 이라 보면 유사제품이 많이 나왔다는 점,

저가형보다는 가격이 나간다는 점 정도겠네요.

이 제품 장점을 살펴보면 내부가 전부 스테인리스라는 점이네요.

아래위 멀티 히팅 시스템, 전자식 버튼, 로티세리

 

닭 한 마리가 들어가고, 로티세리로 아래 이미지처럼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븐 전자레인지 튀김기 통돌이 전기 그릴 토스터 과일 건조기 기능을 하나로 가능하다는데,

 

포인트는 스테인레스

앞서 말씀드린 단점인

코팅이 벗겨지거나 할 일은 없겠네요

내부를 볼 수 있다는 점,

아래위 히팅 대용량 디자인 등

 

디디오랩어어프라이어단점 보다 장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후기를 살펴보면,

뒤처리가 번거롭다고 하는데,

요리하면 모든 요리든 뒤처리를 해야 하는 부분이라

사람마다 느끼는 강도가 다르겠네요.

맛있는 요리를 먹을 수 있다면,

더 많은 후기와 가격은 쿠팡에서 볼 수 있습니다.

디디오랩에어프라이어가격 후기 보기

이어서 쿠팡 추천 제품인 제니퍼 룸 로티세리 멀티 에어프라이어 살펴보겠습니다.

제니퍼룸 로티세리 멀티 에어프라이어 후기

쿠팡에 로켓배 송이 가능해지면서 이벤트 중이네요.

디디오랩에어프라이어 보다 단점이라면

더블 히팅과 올스 테인리스가 아니라는 점이 가격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가격의 차이니 후기를 보시면 정확히 알 수 있을듯합니다.

 

에어프라이어가 가능한 음식들이 가능하고,

최대 220도와 터치패널 로티세리가 가능합니다.

후기를 보시면

쿠팡로켓배송이 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참석했는데,

2개만 캡처해 보면

평가는 좋습니다.

로티세리는 탐나는 기능입니다.

제니퍼룸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가격 후기 보기

가격과 후기는 변동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아 링크로 올립니다.

총정리

오늘은 평소 자주 사용하는 에어프라이어 단점을 보완한 제품들을 소개드려봤습니다. 더블 히팅과 로티세리 기능은 좋네요. 요리를 좋아하고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이 정도 에어프라이어 투자도 괜찮을듯합니다. 디디오 랩 에어프라이어 단점이라면 유일하게 뒤처리가 어렵다? 모든 에어프라이어가 가진 점이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기 위해서는 각오해야 하는 거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저는 저가형 에어프라이어인데도, 통 삼겹구이 해 먹고 겉바속촉이 주는 행복함을 느꼈습니다. 아직 다양한 요리를 못해봤는데, 빨리 고장 나서 새 제품 구매해야겠네요. 쿠팡 이벤트 중인 제품도 잘 보시고 후기도 보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글은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