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벤트

브롤스타즈 상어 레온옷, 샌디옷, 브롤스타즈엠즈

300x250

오늘은 핫하다는

브롤스타즈 상어레온옷 레온옷 샌디옷

최근 업데이트 되어서 나온

브롤스타즈엠즈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브롤스타즈상어레온옷 샌디옷

브롤스타즈 인기가 대단합니다.

게임으로 시작해서 옷, 딱지, 열쇠고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나왔네요.

카카오프랜즈 이모티콘과 같이 캐릭터의 힘은 대단하네요.

브롤스타즈는 게임이다 보니 어린아이들의 인기를 차지하고있는데,

브롤스타즈 상어 레온옷 샌디옷이 출시되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브롤스타즈 상어레온옷 레온옷 종류별로보기(클릭)

레온옷이 실제와 비슷하게 나와서

인기가 많고, 귀엽긴하네요 ㅎㅎㅎ

브롤스타즈업데이트

브롤스타즈 20190829 업데이트

브롤스타즈 20190918 업데이트

이번에 브롤스타즈 업데이트가 되어서,

맵이 추가 되었고, 마녀쉘리스킨 dj프랭크 스킨 브롤스타즈엠즈가 출시되었네요.

브롤스타즈 이벤트 맵은

쇼타운 유령버전?

잼그랩은 아직 미출시 입니다.

쇼다운 유령버전은?

시간이 지날수록 피가 깍이는데요.

공격을 성공하면 에너지가 올라갑니다.

기존 모드와 반대라서

어떤 브롤러가 유리할지 모르겠습니다. 아직은

브롤스타즈 엠즈

신규브롤러 브롤스타즈 엠즈는

스프레이를 뿌려 공격합니다.

0.5초당 500의 데미지를 줍니다.

특수공격은 톡쏘는 향기

자기 주변에 독성 구름을 만들어서

속도를 낮추고 초당 200데미지를 줍니다.

 

#브롤스타즈엠즈 일반공격 범위 입니다.

스프레이를 뿌려서 데미지를 줍니다..

브롤스타즈 엠즈 특수공격 범위

느려지는 것은 좋은 효과인듯합니다.

 

총정리

 

오늘은 브롤스타즈 #상어레온옷 #레온옷 #샌디옷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게임캐릭터의 인기가 아이들옷까지 출시될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대단한 인기인것 같습니다. 브롤스타즈 업데이트로 마녀쉘리 dj프랭크스킨 등 다양한 스킨이 나오면 옷도 더 다양하지겠네요. 브롤스타즈 레온옷은 실제 레온처럼 보일 수 있어서 아이들의 인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걸어둔 링크 쿠팡에서는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어 아이 선물로 좋을것 같네요. 이 글은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