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연애의맛3 정준 김유지, 강두(송용식) 이나래, 박진우 김정원 윤정수 직업

300x250

오늘은 연애의맛3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연자인 정준 김유지, 강두(송용식) 이나래, 박진우 김정원

그리고 최고령자 윤정수 선생님 까지~

연애의맛3 시청률은 4.3% 최고 5%로 이날 1등을 기록했다네요.

 

연애의맛 정준 김유지

어릴 적 유명했던 정준은

최근에는 사업을 한다고 합니다.

 

김유지와 공항에서 첫 만남을 가지고,

데이트를 즐기고

옷이 조금 군인복장이라 걱정스러웠지만,

특유의 다정함으로 안정적으로 데이트를 하더라고요

 

꿔바로우 맛집으로 가서

매력 어필을 하는데,

브랜드 향수 선물을 전해주며 마음을 전하더라고요.

 

연애의맛 인기를 있게 해 준

필연 커플도 잠시 패널로 참석해서

연애의 맛 3을 응원해주더라고요.

연애의맛 윤정수

윤정수가 10년간 연애를 못한 이유와

첫데이트 결과?(자세히 보기)

연애의맛 이재황 유다솜 직업

연애의맛2에 이어서 나온 이재황 님과 유다솜 커플이 계속 나오는데,

유다솜 님의 직업은 시즌 2에 나오더라고요.

자세히보기

 

연애의맛3 강두 이나래

예전에 더 자두라는 그룹에서

잘생긴 외모로 강두일 때 아주 인기 많았었습니다.

지금은 배우 생활을 고집하면서,

연애를 포기상태라고 하는데,

연애의맛에 참여했습니다.

 

하루 생활비 1500원을 사용할 경우도 있다고,

그래서 더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돈 많다고 행복한 것은 아니니까..

어머니가 주신 용돈으로 베이지색 코트와

따릉이를 타고 그녀를 만나러 갑니다.

 

 

무용한다는 이나래 씨와 첫 만남을 하는데,

자신감이 많이 결여된 모습

하지만,

많이 웃어서 보기 좋습니다.

 

부유한 데이트는 아니지만,

한강에서 소박한 데이트를 하는데

이나래 씨가 잘 받아 주시네요.

연애의 맛 강두님의 연애를 응원합니다.

 

연애의맛 박진우 김정원

연애의맛에서 가장 달달한 커플이네요.

연애의맛2 아아 커플에 이어

잘 맞는 커플 같네요.

배우 박진우는

문근영이 뜬 어린 신부라는 영화에 출연했었던 배우입니다.

아주 잘 생겼네요.ㄷㄷ

 

연애의맛박진우 데이트 상대는

 

아나운서 기생 캐스터 출신인 김정원

현재는 사업을 하신다고,

하고 싶은 것을 열심히 하는 열정적인 카레 우먼이네요.

스카이 다이빙도 하고, 무서운 것도 좋아한다고 하는데

박진우 님은 반대라고 ㅎ

무서운 영화를 싫어한다네요.

햇빛 때문에 옆자리로 옮겼는데,

막창 먹을 때도 옆자리

 

연애의 맛 박진우 김정원 커플 달달하네요.

놀이동산 가서 자연스럽게 스킨십도 하고,

진도가 빠른 게 커플 탄생되지 않을까?

연애의 맛 김정원 님이 아주 매력적인 여성인 것 같습니다.

총정리

오늘은 목요일 시청률 1위인 연애의 맛 3 출연진 커플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정준 김유지, 강두 송용식 이나래, 박진우 김정원, 윤정수, 이재황 유다솜 아슬아슬 때로는 달달 한 데이트를 하는데, 연애세포들이 꿈틀거리네요. 직업 나이 등 추가적인 정보가 있다면 정리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연애의맛3 응원합니다.

 

연애의맛3 정준 김유지, 강두(송용식) 이나래, 박진우 김정원 윤정수 직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