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무신사추천인 가입혜택 + 꿀팁! 무신사스탠다드 555 감사세일 정보! 랜덤쿠폰 적립금 럭키박스

300x250

오늘은 무신사추천인 추천

무신사 회원가입시 혜택과 숨은 혜택 정보

랜덤쿠폰, 러키박스

내일부터 진행하는 무신사스탠다드 555 감사 세일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무신사는 남성 우신사는 여성

스트릿 패션을 랭킹으로 보여주고

코디도 보면서 쇼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냥 인쇼(인터넷 쇼핑은) 직접 보는 것과 다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입은 코디, 현재 잘 나가는 옷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부 무료배송이라는 점이 좋습니다.

그리고 한 번씩 이벤트

랜덤쿠폰, 러키박스 등 세일하는 제품으로 저렴하게 쇼핑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후기 포인트도 많이 준답니다

오늘 꿀팁을 소개드리겠습니다 ㅎㅎ

무신사추천인

 

무신사추천인을 찾고 계신다면

seoscingseoscing < - 길게 눌러 복사하기

부탁드리고,

가입 포인트 받으세요~

무신사 가입 바로가기(클릭)

아래 2000포인트 무료로 받는 꿀팁 있습니다~

 

 

무신사가입혜택

 

무신사 신규가입 혜택에 대해서 소개드리겠습니다.

위 링크로 바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입 혜택은 기본적인 것 먼저 소개드리고,

이벤트까지 소개드릴게요~

1. 무신사 신규가입 시 990짜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저번 달에 처음 가입해서 하얀 기본 티셔츠 구매했는데,

품질에 반했습니다. 990 원주고 사기 미안할 정도로 무신사 스탠더드 제품 퀄리티가 좋더군요~

가입 시 무신사 자체 브랜드인 무신사스탠다드 선택된 제품 990원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신규가입 할인쿠폰 적립금 3000원

3. 그 외 다양한 할인쿠폰을 발행해 줍니다.

거기에 100% 무료배송~

무신사 포인트 받는 방법?

사용방법은 아래 계속

 

반응형

무신사 포인트 적립금 꿀팁!

 

가입하면 3000 적립금을 줍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인사를 하면

아래 이미지처럼 2000포인트를 공짜로 줍니다.

저번달에 가입하고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ㅎㅎ

무신사 홈페이지(클릭) -> 매거진 -> 커뮤니티 -> 가입인사 경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무신사포인트는 1100포인트를 제외하고 전환이 가능하더라고요~

전 이미 3400 사용해서

무신사스탠다드 셔츠 티 구매했는데,

내일 무신사스탠다드 555 감사세일을 진행한다는군요ㅠㅠ

 

무신사 이벤트 럭키박스 랜덤쿠폰

 

이왕이면 더 싸게 구매하는 것이 좋지 않으신가요?^^

저는 무신사클리어런스를 자주보는 편이고~

이미 득템도 했습니다. 지프 후드티와 자켓^^

그리고 지금 주목하고 있는 것은

럭키박스와 랜덤쿠폰인데요 ㅎㅎ

무신사랜덤쿠폰

 

이번 랜덤쿠폰은

경로는 무신사 이벤트 랜덤쿠폰 입니다.

인기 스트릿 브랜드(무신사 브랜드 랭킹 거의 상위) 커버낫과 해피포인트 컬래버레이션입니다. ㅎㅎ

해피포인트의

아이스크림 빵 도넛 이미지로 맨투맨티셔츠 컬래버레이션했는데,

이쁘네요 ㅎ

정답을 맞히면 랜덤 쿠폰을 줍니다. 최대 70~80% 인데,

브랜드마다 다르고, 저는 이번에 12% 받았네요 ㅎㅎ

평소 좋아하던 브랜드 랜덤쿠폰 진행하면

꼭 참여해보세요

 

무신사럭키박스

 

무신사럭키박스는 경로는

무신사 세일 기획전

그리고 매달 7일에 진행되니,

아래와 같은 이미지 배너를 찾으시면 됩니다.

이번 11월 달은 오늘 7일인데 벌써 품절되었네요ㅠ

 

무신사럭키박스를 소개드리면,

제가 좋아하는 아디다스로

5만원 7만원 10만원 러키박스입니다.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a b c 박스가 있는데,

저 3개 중에 1세트가 오는 것입니다.

예시는 10만 원짜리 구성상품 리스트인데,

아디다스 후드티 가격 아시죠 ㅎㅎ

멀사도 이득인 러키박스입니다.

다음 달에는 꼭 사봐야겠습니다!!

 

 

무신사스탠다드 555 감사세일

 

무신사스탠다드는 990원짜리 제품 구매 후 품질에 만족해서 캐시미어 코트 하나 살려고 장바구니에 담아뒀었습니다.

무신사스탠다드 슬랙스와 같은 제품들은 무신사 내 랭킹에서도 탑 랭크에 드는 제품인데, 재고가 없더군요. 가격 대비 품질이 우수해서 그런 듯합니다.

내일 시작하는 무신사스탠다드 555 감사세일 잘보고 득템 해야겠습니다.

조금만 참을걸 그랬습니다. ㅎㅎㅎ

총정리

오늘은 무신사추천인 혜택 무신사회원가입시혜택과 숨은 포인트 더 받는 방법, 무신사랜덤쿠폰, 무신사럭키박스 내일 부터 진행하는 무신사스탠다드 555감사세일 정보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남자는 옷살 때 없나 싶은데, 무신사에서 코디 보고 랭킹 보고 요즘 트렌드 보고 옷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무신사가 인기 있는 이유겠죠. 후기 남기면 포인트 적립 잘해주고, 이벤트 진행을 많이 하다 보니 저렴하게 구매할 때도 있습니다. 트렌디한 옷 구매하실 분들은 추천인 부탁드리고 무신사 추천드립니다. 이 글은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