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무신사에잇세컨즈데이 늦기전에 장바구니에 담았네요 ㅎㅎ +무신사스텐다드 555 감사세일

300x250

오늘은 겨울옷 할인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오늘
무신사에잇세컨즈데이 보고 싸서

바로

무신사 접속했습니다.

 

내일은 질 좋기로 소문난
무신사스텐다드 555감사세일도 진행한다네요~
5일 동안 최대 55%할인

 

 

무신사스탠다드 이벤트 슬리브 데님셔츠 구매후기, 캐시미어 코트 슬렉스 블레이저

무신사스탠다드 슬리브 데님 셔츠 특별행사가로 구매했습니다. 이벤트정보와 무신사스텐다드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저번에 그루브라임 후리스 할인하길래, 무신사에 가입했었습니다. 남자옷 코디며, 옷들 랭킹..

ssave-money.tistory.com

무신사스텐다드 555 감사세일은
아래 동영상 참조하세요~
https://youtu.be/Rh3PCEN3ZS4 

지금 현재 무신사

에잇세컨즈데이 제품 보니

기본적인 옷이 없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균일가 8800원 부터 58800원까지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무신사스토어 에잇세컨즈데이 이벤트

무신사스토어 에잇세컨즈데이 이벤트로

퀴즈를 맞추면 쿠폰을 드리는 이벤트인데

문제가 같다면 정답은

70 입니다.

%를 빼주셔야 정답입니다.

저는 아쉽게 5% 할인쿠폰인데,

최대 77% 당첨이 된다고 하니 쿠폰 꼭 받고 쇼핑하세요.

퀴즈 풀고 쿠폰 받는 곳

 

무신사에잇세컨즈데이 균일가

 

무신사 에잇세컨즈데이 균일가 페이지

위 페이지로 가시면 제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8800원 부터 58000원 제품까지 있는데,

코트류를 58000원대에 구매할 수가 있네요.

기본 티 기본 코트로 저렴할 때 구매해주면 좋을 것 같아서

저는 장바구니에 바로 추가 중입니다. ㅎㅎ

행사기간이 3일 이기는 하나,

저렴한만큼 인기 있는 제품은 금방 매진되기 때문에

손 빠르게 구매하려고요 ㅎㅎ

캐시미어 블렌디드 코드 구매하려 했는데,,,,

벌써 품절이네요 ㅠ

 

제가 장바구니에 추가한 제품은

패딩조끼, 코듀로이 셔츠입니다.

그리고 다른 코드 하나 넣어서 빨리 구매해야겠네요 ㅎㅎㅎ

총정리

 

오늘 #무신사에잇세컨즈데이 할인이라 급하게 쇼핑할 계획입니다.

올 겨울 기본 템이 부족하신 분들은 빠르게 손 움직이시면 저렴하게 장만할 기회인 듯합니다. 저는 또 품절되기 전에 바로 고고 하겠습니다.

이 글은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