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 빌트인 렌탈 가격 사은품 완벽 분석

300x250


안녕하세요 :)
저 얼마 전에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 빌트인 렌탈을 받았어요
항상 물은 끓여 마시거나 사먹곤 했는데
생애 처음으로 정수기를 렌탈해서 쓰고 있으니
편한 점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왜 이제서야 렌탈을 했을까,,! 싶기도 한데 
그동안은 정수기 알아보는 과정이 귀찮기도 했고
가전제품 렌탈이라는 것에 대해
정보가 전혀 없어서 낯설기도 했고
여러모로 적극적으로 추진할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말이죠,,ㅎㅎ


어느 순간부터 재활용 쓰레기가 쌓여가는 걸 보면서
죄책감이 좀 들더라구요,,ㅜ
그렇다고 전부 끓여먹자니 곧 여름인지라
매일같이 물만 끓이고 앉아있을 순 없는 일이니까
정수기 렌탈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어요

다만 한가지 걸렸던 점이 있다면
제가 주방공간을 넓게 쓰는 걸 좋아해서
너무 큰 정수기나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정수기는
배제하려고 했는데 웬만한 정수기는 다 어느 정도
공간을 차지하는 크기더라구요

그렇다고 정말 작은 정수기를 렌탈하자니
본체 자체가 작으면 출수량도 적으니까
여러모로 불편한 점이 있을 것 같아서
고민을 많이 하게 되었어요



그러던 중 발견한 것이 바로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 빌트인 렌탈이었어요
요 제품은 빌트인 모듈 타입이라고
본체를 싱크대 하부에 설치해서
싱크대 위쪽으로는 파우셋만 뿅 하고 나와요
 
제가 바라던 공간차지를 덜 하는 쪽으로는
이만한 제품이 또 없더라구요


요즘 가전제품 하나하나가 인테리어라고 하잖아요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 렌탈하고 정말 좋았던 게
우리 집 인테리어에 맞는 정수기 색깔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블랙, 화이트, 로즈골드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저희 집 주방에 어울리는 로즈골드 색상을 택했어요
색상이 이쁘게 잘 빠져서 실제 설치하고 난 뒤 
주방의 전체적인 조화를 보니까 튀지 않고 너무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 빌트인 렌탈의 좋은 점이
파우셋이 120º로 회전이 가능해요
출수구 돌아가는 정수기 꼭 갖고 싶었는데
메인 파우셋은 물론이고 서브 파우셋까지
다 돌아가서 요리할 때나 물 받을 때
너무너무 편하다고 느껴졌어요

요리하면서 정수기까지 갈 필요없이
바로바로 씽크대에서 받아서 사용하면 되니까
별 거 아닌 것 같아도 정말 편하더라고요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 빌트인 렌탈을 받고 알게 된 건데
요 제품이 필터로 유명한 제품이었어요
사실 정수기하면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하는데
항상 외부관리에만 의지할 수는 없잖아요
시스템 자체의 관리 기능이 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이건 NSF 국내 제조사 기준 최다 인증을 받은
4단계 필터로 물이 닿는 모든 곳의 관리가 가능하대요

저도 그런 부분에서 좀 예민한 편이라 그런지
가장 중요하게 여겨봤던 부분인데요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라 하니까 안심하고
렌탈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보통 정수기 렌탈 서비스를 알아보시면서
나에게 맞는 정수기는 무엇일까를 위주로
찾아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에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 빌트인 렌탈을 받고
제가 느낀 점이 한가지 있다면
어떤 정수기를 선택할지도 물론 중요하지만
어떤 업체를 통해 렌탈할건지가 굉장히 중요한 것 같아요

그냥 공식 업체라고 하니까, 
사은품으로 가전제품을 주니까
여러 이유로 다양한 업체를 통해 렌탈 받으실 것 같은데
매번 나가는 월 렌탈료를 조금이라도 절감한다면
어디 가서 나 렌탈 좀 잘했다! 하고 
당당하게 외칠 수 있잖아요ㅎㅎ


저는 육지렌탈이라는 LG 헬로비전 공식 판매점에서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 렌탈을 받았어요
저도 나름의 기준이 있던지라 여러 업체를 비교하고
분석해가면서 좀 더 나은 기준의 업체를 찾았는데
이곳의 사은품 조건이 가장 좋았어요
다른 업체는 사은품을 가전 물품으로 주곤 하는데
여기는 현금으로 지급해줬거든요
물건 보다 돈으로 받아가지고
내가 사고싶은 물건을 사는 쪽이 훨씬 효율적이잖아요ㅎㅎ
이렇게 여러 업체를 비교분석하다 보면
분명 더 좋은 조건을 가진 업체는 있더라구요
좀 번거로울지 몰라도 기준을 갖고 업체를 찾아
많은 혜택 챙겨가면서 렌탈 받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삼성비스포크정수기빌트인렌탈 #삼성비스포크정수기

 

업체에 지원을 받고 작성이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