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괴정맛집 대티물꽁(아구찜) 카페만디 강추!

300x250

부산괴정맛집인 대티물꽁 카페만디를 다녀왔습니다.

아구찜 식사와 마운틴뷰 카페로

조합이 괜찮은 루트 추천드릴게요!

대티물꽁은

아구찜, 대구볼찜, 코다리찜을 전문으로 한

30년 정도 된 집이라고 해요.

대티물꽁 맛은 30년 동안 사랑받은 만큼

실패 없는 맛인 것 같아요

찜에서 콩나물이 질기면 별로인데,

부드럽고 양도 중자였는데 4명이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1명이 점심을 먹고 와서 ^^

기본 반찬도 푸짐하게 주셔서 놀랬는데,

동동주도 주문해서 먹으면,

메인 아구찜 나오기 전에 한통 다 먹었을 듯 ^^

잡채와 지짐 셀러드

그리고 시원한 살얼음 동치미도 좋았어요

부산괴정맛집이라 소문날만했습니다.

대티물꽁 위치는 부산 괴정 대티역 2번 4번 출구에서

사이 골목으로 가면 가까이 있었고

주차장도 있어 좋네요.

이제 배부르게 먹었으니,

2차 부산괴정카페 카페만디로 가보겠습니다.

 

 

카페만디는 부산괴정맛집 대티물꽁에서

차로 5분 정도 조금 올라가면 있었습니다.

아파트 뒤쪽에 있어서

여기 카페가?라는 의문이

그리고, 산만디 경사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추천드리는 이유는 사진을 보시면 ^^

 

카페만디 대문을 지나면 짧은 산책로가 이쁘게 있고,

문을 들어서면 마운틴뷰가 보이면서,

내부 인테리어도 느낌 있게 되어있어요.

한 바퀴 둘러보고

엄빠와 자리 잡은 마운틴뷰가 있는 테이블이에요.

낮에 와서 손님들이 띄엄띄엄 있네요

초록 초록한 마운틴뷰가

부산괴정맛집입니다. 뷰맛집

그냥 마음이 안정되고 기분이 좋아지네요 ^^

부산에 바다뷰 좋은 카페 많이 가봤지만,

산뷰라 색다르게 좋았어요 ㅎ

 

자리 잡고 계신 동안에

케이크와 주문을 했어요

아아 2잔에 치즈케이크

카푸치노 수제바닐라라때

그리고 엄빠공방 스마트톡

엄빠폰이에요 ^^

깨알 홍보~

 

https://smartstore.naver.com/subtem/products/5633133048

 

[핸드메이드] 보석 스마트톡 핸드폰거치대 그립 팝 톡톡 - 엄빠공방 : 엄빠공방

엄빠공방 - 엄마가 만들고 아빠가 포장한 정성이 담긴 핸드메이드 악세사리 고급스러운 보석 스마트톡 사용이 편리한 그립 톡톡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정성을 다해 준비 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부산괴정맛집 카페만디는

수제케이크와 커피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그런데 뷰가 맛있어서,

밤에도 조명 키고 하면 또 새로운 느낌이지 않겠나 해서 다시 가보려고요.

그리고 2층에서 마운틴뷰로 2인 테이블들이 많았는데,

2층에서 보는 뷰도 기분이 좋아졌어요

오늘은 부산괴정맛집 대티물꽁, 카페만디 다녀왔습니다. 한 번에 가기 좋은 코스로 추천드릴게요. 오래되어서 맛있는 아구찜 전문점 부산이 색 마운틴뷰 카페만디 좋았어요. 카페만디는 엄빠가 엄청 좋아하셨답니다 ^^ 조금 색다른 뷰 초록 초록한 게 눈이 맛있다 표현했어요. 다음에도 좋은 곳 있으면 가보고 소개드려보겠습니다. 엄빠공방도 도와주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