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면영광도서맛집 '구지뽕돼지국밥' 맛있어요!

300x250

따듯한 돼지국밥 한 그릇을 먹을 수 있어 좋았던

서면영광도서맛집 구지뽕돼지국밥에 다녀왔어요~

요즘 구지뽕이 tv에 자주 나오더라고요.

몸에 좋은 거라 하면 잘 나오죠.

보약 같은 국밥 먹고 왔답니다.

 

글을 쓰는 중에도 배가 고파지네요.

이열치열이라고 복날에 삼계탕 먹듯이

몸에 좋은 국밥은 언제든지 좋습니다.

부산하면 돼지국밥

그러나 저도 엄청 많은 돼지국밥집을 가봤지만,

모든 돼지국밥이 맛있는 게 아니더라고요..

실망한 적도 많지만 잘하는 집은 정말 괜찮더라고요 ^^

이렇게 포스팅하는 이유도 괜찮은 집중 하나이고

서면 영광도서 가는 쪽이라서

위치도 괜찮아요

다른 곳 보다 좋은 점 소개드려볼게요^^

제 생각에서는 수육

고기질이 다르다 생각했는데,

삼겹살 수육 항정살 수육인 것 같았어요.

보통 국밥집에서는 보기 힘든 고기였어요.

서면영광도서맛집 같이 때깔 좋은 고기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밑반찬보다는

부추 절임? 간장에 절인듯한데 고기와 사 먹이니

환상의 조합이었네요

사장님이 직접 만든 반찬이라고 하시던데 다른 반찬을 필요 없을 정도였네요.

 

다른 밑반찬들도 잘 나오고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비싸다는 구지뽕으로 만든 국밥인데

모르시는 분은 모르시겠지만 ^^

메뉴도 잘하시는 돼지국밥 수육만 하셔서

메인 메뉴에 프라이드가 있으신 것 같았어요

수육 가격대도 부담 없이 시키기 좋은 정도라 만족스럽습니다.

 

서면영광도서맛집 구지뽕돼지국밥은

다른 것보다 음식점의 본질인

국밥 맛 수육 맛에만 신경 쓴 것 같아

더 믿음이 가는 가게였었고 맛있었습니다.

 

위치는 서면영광도서맛집 가는 길 따라

춘하추동밀면 근처

부산진경찰서 근처이네요.

지하철에서 5분 정도 걸으면 쉽게 찾아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직접 먹어본 구지뽕돼지국밥 후기를 작성해 봤습니다.

서면 영광도서 근처에 맛있는 밥집이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경쟁에서 이겨서 오랫동안 살아남는 집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부산에 여행 오신 분이나 근처 사시는 분들은 배달도 진행한다니 참고하시고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