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팝잇폰케이스 유행인가봐요 ㅎ 추천!

300x250

요즘에 팝잇폰케이스가 유행인가 봐요

아이들에 엄청 인기가 있다던데

놀이도 되고 케이스도 되고 좋아 보여요

저도 옛날부터 그립톡? 스마트톡

손에 착 감기는 게 사용하기 편하더라고요

3단으로 뺏다가 넣었다가 하는데

팝잇폰케이스맛이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해 보네요

그래서 오늘 그립톡 스마트톡 몇 개를 추천드릴까 합니다^^

 

얼마 전에 엄마 휴대폰 케이스를 바꿔드렸는데

보석이 들어간 스마트톡에 투명케이스로 하니

더 고급스러워졌어요

엄마폰은 갤럭시 a31이에요

아이폰 부럽지 않게 이뻐서 만족하셨어요

그리고 저는 여름에 맞춰서 수박바 스마트톡 2개를 번갈아가면서

하루는 검은색 하루는 흰색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 비싼 가격대가 아니라서

기분 따라 사용하는 재미가 있네요

구매한 곳은 엄빠공방이라고 엄마가 만든 핸드메이드 액세서리라네요~

 

 

 

[핸드메이드] 귀여운 수박바 스마트톡 핸드폰 거치대 그립 톡톡 - 엄빠공방 : 엄빠공방

엄빠공방 - 엄마가 만들고 아빠가 포장한 정성이 담긴 핸드메이드 악세사리 고급스러운 보석 스마트톡 귀여운 수박바스마트톡 사용이 편리한 그립 톡톡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정성을 다해 준비

smartstore.naver.com

 

핸드메이드라 특이한 디자인이 많이 있었어요

스마트 톡은 팝잇폰케이스 처럼 3단으로 넣었다 뺏다 가능해서

재미도 있고 기능적으로도 휴대폰을 잘 안 떨어지게 도와주고

누워서 스마트폰 볼 때도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투명케이스가 이쁜 것 같아요

팝잇폰케이스는 아이들 이 좋아하는 컬러지만

비싼 휴대폰 자체 디자인이 이쁜 것 같아서

투명을 선호합니다.

엄마 갤럭시 a 31 케이스 바꿔드리기 전인데

어른들은 지갑 케이스 좋아하시더라고요.

그런데

투명카드 케이스로 바꿔드리니 엄청 이쁘다고 더 좋아하셨어요 ㅎ

엄빠공방에는 다양한 스마트 톡들이 있는데

특이한 게 많아서 좋네요

팝잇폰케이스가 아니더라고 비슷한 스마트톡을 사용하면 기능적으로 더 더 좋아서 추천드려봅니다.

 

오늘은 아이들에게 인기인 팝잇 같이 넣었다 뺄 수 있는 스마트톡을 추천드렸습니다. 핸드메이드 제품을 그리 비싸지 않게 구매 가능하고 특이한 제품들이 많아서 좋았네요 ㅎㅎ 이쁜 핀도 판매하던데 한 번씩 구경 가도 좋을 것 같아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