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역 근처 맛집 '고민 끝에 여기' 멕시코 타코 브리또

300x250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

부산역 근처 맛집에

멕시코 남미 음식인

타코, 브리또를 파는 이색 부산역맛집을 가봤습니다.

가게 이름은 고민끝에여기,

느낌 있는 가게 이름이었어요 ㅎㅎ

 

 

부산역맛집 고민끝에여기 위치는

부산역 1번 출구에서

차이나타운 거리에서 한 블록 위에 가시면 찾으실 수 있어요~

걸어서 5분 정도

 

고민끝에여기 개인적인 맛평은

멕시코 남미 음식을 처음 먹는 거라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제 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

부산역 맛집은

국밥집이나 밀면집 등 위주인데

이색적인 멕시코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좋았고요

튀긴 음식이라 맛이 좋습니다 ㅎㅎ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딱 좋더라고요.

다만,

고수가 들어가서,

고수에 대해 민감하신 분들은

미리 사장님께 말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ㅎ

사진 보면서 메뉴를 볼게요~

 

 

식전에 빵 튀김? 튀김 같은 건데

맛있어요 ㅎ

메인 요리인

브리또와 타코 감자튀김

2인 세트 19800원인가? 주문하고,

아메리카노 두 잔 받아서 2000 할인받아서 주문했어요

브리또만 먹어도 어느 정도 배가 부르더라고요~

가운데 야채를 브리또 위에 얹어서 먹으면 된다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ㅎ

 

 

타코도 맛있었는데,

소스가 흘러서 먹기가 조금 불편했어요.

이외에는 맛과 양에 대해서 만족입니다^^

 

 

부산역 근처에 부산 향토 음식을 다 드시고 난 뒤에는

이색적인 부산역맛집인 고민끝에여기 한번 가보셔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고민끝에여기는 8인 정도 들어갈 수 있는 작은 가게이고,

준비한 재료가 소진되면 장사를 안 한다고 하니,

연락하고 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멕시코에서 타코나 브리또를 먹어본 적이 없어 비교 불가지만,

제 입맛에는 좋았네요.

부산역 근처 맛집 이색적인 맛이 당길 때

다시 한번 방문해 봐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