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자산

3배나 넘게 올랐네요 (아하토큰 무료로 받기)

300x250

저번에 남긴 아하토큰 무료로 받는 방법을 따라 하신 분 계실까요?

소개드렸을 당시 4원대에서
최초 소개드렸을때는 2원대 ㄷㄷㄷ

 

현재 13원으로 3배 넘게 올랐어요

축하드립니다 ^^

 

안 받으신 분 있으시면 아직 이벤트 중이네요 ~

아래 글 확인하고 받아보세요

 

2021.01.12 - [디지털 자산] - 아하토큰 시세 출금 + 무료로 받기

2020.07.29- [디지털자산] - 아하토큰 실제로 10배가 되었네요 ㄷㄷ(아하토큰 상장 소각)

 

 

카카오톡 자회사 그라운드 엑스에서 발행한 클레이튼도 3배 올랐다고 알려드렸었는데

50% 정도 더 올랐네요.

2000원 -> 3000원을 도전하고 있네요.

 

 

3배 올랐네요

저번에 31일에 소개드린 카카오톡의 클레이 코인이 3배나 올랐습니다. ​ 클레이스왑 연100% 이자 버는 방법 (카카오자회사) 클레이스왑 연 100% 이자 버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카

jooboojob.tistory.com

클레이튼 같은 경우는

카카오톡에 클립이라는 디지털 자산 지갑이 있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톡에 메뉴 전체 서비스 클립으로 가시면 확인이 가능하고

실사 용이 된다면 가격은 얼마가 될지 모르겠네요

거품이 껴서 떨어질 수도 있고?

현재는 코인원 지닥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하고

빗썸 업비트 바이낸스 상장 소식이 있다면 가격이 더 오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3월 말에 디지털자산 관련 특금법이 있는데

 

 

디지털자산 거래소

현재 did(신원인증) nft 코인 관련해서 많은 버블이 생기고 있네요.

몇 배까지 수익 보신 분도 계시고, 손해 보신 분도 계실 것 같습니다.

디지털자산 cbdc(국가발행 디지털 화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법안 통과

중국은 테스트 시작

미국도 준비가 많이 진행된 상태입니다.

(공부해보시길)

공부해보시고 아직 저평가 받은 코인이 보인다면 투자해보시고,

많이 오른 코인은 조심해서 시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거래소 목록입니다.

​업비트

빗썸거래소

코인원(카카오 클레이튼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대 거래소 바이낸스

(바이낸스 유망 코인이 국내 거래소 상장하면 폭등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신규 80$혜택 비트코인 마진 거래소페멕스

현재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네요

글자를 누르면 홈페이지로 이동하고,

수수료 할인과 각종 이벤트를 참고하시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현재 유동성 자금 때문에

자산에 거품이 많이 낀 상태인 것 같습니다.

바이든 정부가 추가 유동성을 공급한다고 하긴 했습니다만,

어떻게 변할지는 아무도 모르기에 공부하시고 투자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고 신중하게 공부해서 도전해보세요.

거래소 링크로 가입을 하시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

저도 소정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