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자산

3배 올랐네요

300x250

저번에 31일에 소개드린

카카오톡의 클레이 코인이 3배나 올랐습니다.

 

 

클레이스왑 연100% 이자 버는 방법 (카카오자회사)

클레이스왑 연 100% 이자 버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카카오 자회사 그라운드x라는 가상 자산...

blog.naver.com

클레이스왑도 같이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저번에 소개 드린 카카오 자회사 코인인

클레이를 구매해서 클레이 스왑을 받으셨으면 수익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축하드립니다.

600원 정도에서 1800원까지 올랐네요. 최대 2100원까지 갔었답니다.

 

 

 

 

 

아래 글에 아하토큰 무료로 받는 방법 소개드렸었는데

제가 처음 받을 당시는 2원

아래 포스팅 당시는 4원 정도

현재는 7원 정도 하네요

 

 

 

 

 

저는 7만 개 정도 모아서 약 50만 원 정도의 가치가 되었네요.

혹시 받으신 분은 축하드립니다.

저는 업비트로 전송해서 아하 토큰을 판매했습니다.

 

 

아하토큰 시세 출금 + 무료로 받기

아하토큰 시세 출금 정보와 무료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루 1분이면 받는 방법이라 이벤트 기간에 꼭 받아 두세요~ ​ AI가 알려주는 부자관상 테스트 - 추천테스트 인공지능

jooboojob.tistory.com

현재 디지털 자산을 포함해 모든 자산이 거품이 낀 상태라고 생각합니다.

투자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잘 판단하셔서 돈을 잃지 않는 현명한 투자를 추천드리며,

위와 같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정보가 있으면 또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