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싸 단어 공부

내로남불사자성어? 뜻 총정리!

300x250

오늘은
내로남불사자성어?
내로남불뜻에 대해서 총 정리해 보겠습니다.

 

내로남불사자성어?

내로남불 4자라 사자성어 같죠?

사실은 아닙니다.

요즘줄임말을 많이 쓰는데,
앞글자를 딴 신조어 입니다.

 

[신조어공부] - 아만추뜻, 자만추뜻, 인만추 뜻 총정리!

[신조어공부] - FWB 뜻, 야함주의

 

나의 인싸력 테스트 2019 신조어 퀴즈풀기 (클릭)

내로남불뜻

내로남불뜻은 사자성이가 아닌 줄임말 신조어라 했습니다.

내가하면
로멘스
남이하면
불륜

앞 글자만 읽어 보시면 내로남불뜻이 사자성어가 아니라는 것을 알수가 있죠~

 

내가 하면 좋지만,

남이하는 것을 보면,

부러워서 나온 말인듯합니다.

총정리

오늘은 내로남불사자성어 뜻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주 좋은 명언입니다. 내가하면 괜찮고 남이하면 안되는 나쁜 심보는 부리지 말도록 합시다. 요즘 같은 인터넷 커뮤니티 발전으로 얼굴 안보인다고 남이하는 행동에 막말하시는 분들 많은데, 변화가 필요합니다. 내로남로로 내가 해도 로멘스고 남이해도 로멘스라고 생각하는 대인배가 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