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또싱어투표, 로또싱어참여방법! feat.김호중?

300x250

오늘은 전 국민이 빠져있는 경연 프로그램의

새로운 방식인

맞추면 상금을 주는 로또 싱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획의도가 좋네요.

많은 경연 프로그램 보면서 귀가 좋아졌으니,

결릴 확률이 높아졌겠죠? ᄒᄒ

그럼,

로또싱어투표, 로또싱어참여방법 feat 김호중에 대해서 소개드리겠습니다.

로또싱어

로또 싱어는 투표를 통해

점수를 많이 받는 가수 6인을 맞추면

상금을 주는 뮤직쇼입니다.

로또보다 확률이 높겠죠?

(내 귀를 믿어야 돼)

그러나, 다양한 분야에서

클래식 국악 뮤지컬 등 경연을 펼치는 거라 쉽지는 않을 거예요

그래도 로또보다는 도전해볼 만합니다.

 

로또싱어 방송시간

토요일 밤 8시 45분 mbn으로

만약 시청 권한이 없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실시간 시청이 어렵다면 폰, PC, 보는 방법 <- 추천글!

로또싱어투표, 로또싱어참여방법

로또싱어투표 로또싱어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모바일에서

아 우선,

라이브를 보면서 맞춰야겠죠?

모바일에서

아래 QR코드 스캔

또는 이미지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 로또싱어 김호중님 출연은 처음에 패널로 출연했다가,

현재는 군입대 문제로 하차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로또싱어참여방법 로또싱어투표 알아봤으면,

제일 중요한

수령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로또 싱어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캡처한 내용입니다.

중요한 내용은 이메일로 수신 회신하셔야 하고,

기간 내에 진행해야 한다는 점이네요.

위 이미지 링크에서

공지사항 게시판 가는 법도 나와 있으니,

정말 운 좋게 당첨된다면,

이메일과 게시판을 잘 확인하시면

로또 성공하신 겁니다.

오늘은 로또싱어참여방법, 로또싱어투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기획의도가 아주 좋은 프로그램인데, 이제야 알았네요 ㅠ

국민들의 귀가 좋아져서 TV 보고 평가하고 보상받을 수 있고,

음악의 다양한 장르를 홍보하고 접할 수 있는 기회

보상이 있는 만큼 몰입도를 좋게 할 수 있는 요소들이 많이 있네요.

로또싱어 투표 참여하시고, 대박 나 보세요 ㅎㅎㅎ

나의 귀를 믿으세요 ~

저도 도전해보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