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롯데리아레전드버거 오징어버거 라이스버거 출시일!

300x250

오늘은 롯데리아라이스버거 출시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롯데리아에서 40주년 기념으로

오징어버거를 출시 했었습니다.

9월 20일에 나왔었는데,

한 달간 한정판매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롯데리아 레전드 버거 투표 결과

1위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2위 라이스버거

롯데리아오징어버거

 

롯데리아오징어버거출시일은 9월 20일이었는데,

한번 먹어봤습니다.

한 달 한정판이라 ,,, ㅠ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롯데리아라이스버거출시일 한달 한정판매를 한다니 가봐야겠네요 ㅎ

추억이 담긴 버거들

로또 당첨 상승 방법 4가지는?(자세히보기)

롯데리아라이스버거출시일

 

2등을 기록한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출시일이 궁금하신 분들 계실 텐데,

정확한 날은 아직 안 나왔습니다.

11월 중에 한 달 한정 판매한다고 하는데

2019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어서 나오겠죠 ^^

총정리

 

오늘은 롯데리아라이스버거출시일 오징어버거출시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주 옛날이라 맛이 기억이 안 나지만, 맛을 보는 순간 그때 기억이 떠오르지 않을까?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출시되면 또 먹어보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