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름돋는심리테스트 (연애ver)

300x250

오늘은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소름돋는심리테스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 마음을 누구도 알아주지 않을 때

심리테스트 너는 나의 마음을 알아줄까?

연애 관련 소름 돋는 심리테스트가 있어서 소개 드릴까 합니다

 

소름돋는심리테스트 (연애)

1. 나는 외로움을 잘 타는 편인가?

스타트 퀴즈(start quiz)를 누르면 다음으로 넘어가는데

 

 

로또에 당첨되셨습니다.

당신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정답보기

 

2. 내가 지금 만나고 싶은 이성은?

 

 

퀴즈스타트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시럽을 올린다면?

정답보기

소름돋는심리테스트 그냥 심심풀이로 해봤는데,

비슷한 듯해서 공유해봅니다.

답을 예상하고 하면 재미없으니까 생각 없이 바로 골라보세요 ㅎ

그리고 여러 가지 심리테스트가 있던데

소시오패스와 싸이고 패스는 아니라서 정말 다행입니다. ㅎㅎㅎㅎ

총정리

소름돋는심리테스트 연애ver 소시오패스 테스트 사이코패스 테스트까지 다해봤네요 ㅎ 그냥 가끔 심심하고 무료할 때 한번 해보면 괜찮을 듯해서 소개드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