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카구리 뜻 힌트는 짜빠구리 레시피 만드는법

300x250

오늘은 힌트 보시면 아시겠지만,

맛있는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먼저 카구리뜻을 알아봐야겠죠!

이미 짜빠구리라는 힌트가 다 알려 드린 듯하지만

카구리뜻

카레 + 너구리 라면입니다.

이미 짜빠구리뜻을 아시는 분들은

눈치채셨겠네요 ㅎㅎ

짜파게티 + 너구리

짜빠구리에 이어서 카구리가 나왔는데요.

평소 카래를 좋아하서 대박일 듯합니다~

 

카구리 가 나온 출처는

워크맨이네요

장성규 님은 프리 선언하고 더 잘되시는 듯하네요

워크맨 구독자가 벌써 210만이네요^^

 

카구리 레시피 만드는 법

 

카루리 레시피는 카레와 너구리가 준비물이겠죠

고형 카레 (일본 카레가 나왔는데 애국자라 오뚜기)

 

 

오뚜기 백세카레 고형 매운맛

COUPANG

www.coupang.com

오뚜기 백세카레 고형 매운맛

 

 

 

에스앤비골든 카레 중간맛

COUPANG

www.coupang.com

 

 

마음에 드시는 거 선택하시면 될듯합니다.

 

 

농심 얼큰한 너구리 120 g

COUPANG

www.coupang.com

짜빠구리 카구리의 메인인 너구리

카구리 재료가 준비가 되었으면,

물 500ml 정도

너구리 스프 1/2

고형카래 1조각

카래를 먼저 풀어주고,

너구리 스프와 면을 넣어서 익혀주면 됩니다.

짜빠구리 레시피 만드는 법

 

준비물은 당연히 짜파게티 너구리,

사천짜장이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짜파게티 끓이 듯이

끓여주고 마지막에 짜파게티 스프와 너구리 스프를 1:1로 원하는 간을 맞추면서 넣어주시고 비벼먹으면 됩니다.

 

총정리

 

오늘은 카구리뜻 카구리레시피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카구리와 짜빠구리 등으로 너구리는 승승장구네요 ㅎㅎㅎ 사실 레시피를 알려드렸지만, 라면 잘끄리는 사람이 쉽게 잘 만들 수 있는 요리입니다. 평소 카래를 좋아해서 집에 고형카래 남은거 있으면 카구리 도전해 보겠습니다. 다이어트 중에 면먹기 위해서는 전에 포스팅했었던 위 링크 참고하세요.

반응형